가죽공방 웹사이트/브랜딩/마케팅
상상을 구현하는 디자인, 가죽 공방의 브랜드화를 코치하다.
MYOHAN LEATHER는 가죽공예와 카빙을 전문적으로 연구/교육/제작하는 동대문에 위치한 가죽공방입니다. MYOHAN의 가죽카빙은 국외에서도 인정받는 수준으로 차별화된 커리큘럼 운영을 통해 가죽공예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MYOHAN의 품격있는 느낌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반응형 웹사이트를 제작하였고, 어렵지 않게 MYOHAN을 찾고, 좋은 커리큘럼과 브랜드 가치를 만들기위한 온라인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바로가기
MYOHAN LEATHER
2016.12

웹사이트, 반응형웹, 브랜딩, 키워드, 바이럴, 마케팅
MYOHAN LEATHER에 최적화된 반응형 홈페이지
MYOHAN은 가죽공예 전문가를 지도하는 전문가가 있는 가죽공예 연구소이지만, 일반 사람들이 쉽게 다가가기 어려워하는 매니아적인 부분을 유연하게 풀어내기 위해 가죽공방의 장인의 느낌을 살린 웹페이지를 제작하였습니다. 어떻게하면 MYOHAN을 더 쉽게 풀어내면서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전달 할 수 있을지, 많은 사람들에게 좀 더 일상생활속으로 자연스럽게 접근 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통해 웹페이지를 제작하였습니다.
MAKING FILM 영상 제작
웹페이지 형태, 배너 디자인을 통한 정보전달에 그치지 않고, MAKING FILM 컨셉을 잡아 가죽공예의 과정과 작품을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영상을 통해 호기심을 자극받을 수 있도록 스토리를 구성하고, 이로인해 가죽공예에 대한 긍정적인 요소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심플한 디자인, 그리고 브랜딩
심플한 스킨 디자인, 간략한 카피 문구를 통해 마치 홈페이지같은 느낌을 블로그에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홈페이지에 접근보다 블로그로 검색. 접근이 더 편리한 고객층들에게 보다 감성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 할 수 있도록 PC, Mobile 스킨을 적용하였습니다.
MYOHAN을 찾을 수 있도록, 알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을 만날 수 있는, 보다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인 온라인 마케팅.
시장분석을 통한 마케팅컨설팅 및 타겟 키워드 분석, 마케팅 채널 관리로 MYOHAN에 최적화된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잘 판매하고
잘 구매할 수 있도록.
타겟팅된 검색키워드 노출 영역을
쇼핑 카테고리로 확장해
즉각적인 매출성과를 확인하고있습니다.
또 다른 특별함
또 다른 프로젝트를 확인하세요.